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복음복지기반 · 이웃사랑 실천 · 복지공동체 구축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조성을 선도하는 등촌4종합사회복지관

주민소리함

HOME > 커뮤니티 > 주민소리함

Title : 고충처리 안내(2020-1호)

페이지 정보

Name : 관리자 Date 20-04-09 14:00 Hits : 1,939

본문

고충처리 내용
본관 도장공사로 인해 페인트 냄새 및 무료급식사업 대체식 지급 시 지연사항의 건
:코로나19로 인해 무료급식사업의 경로식당 대상자들이 월요일, 목요일 주2회 대체식이 지급되고 있음. 대체식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일찍 오신분이 복지관의 문이 잠겨 있어서 오래 기다렸다는 민원이 접수 되었음, 본관 동장공사로 인해 복지관에 페인트 냄새가 심하다는 민원이 접수 되었음.

고충처리 결과
:1. 본관 1층의 도장 작업은 토요일에 진행되었으며 시설관리담당자가 출근하여 환기를 충분히 하였음. 민원인에게 도장작업과 환기에 대해서 설명하였음.
:2. 무료급식 대상자에게 대체식 지급 시간에 대해서 재차 공지하였음.
:3. 민원내용은 전 직원들과 공유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주민들과 무료급식 대상자 분들이 오랜 시간 고립되어 있어 심리/정서적으로 힘든 상황이기에 좀 더 세심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전달하였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